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여성 아스퍼거 증후군 테스트

by 모리크넘 2021. 6. 29.

여성 아스퍼거 증후군 테스트입니다. 총 40문항으로 이루어져있으며, 한 문항당 1점으로 계산하시면됩니다. 점수 총점이 30점 이상이라면 여성 아스퍼거 증후군일 수 있으니, 신경정신과 전문의를 방문하여 DSM-V같은 전문적인 아스퍼거 증후군 진단을 받아보시길 권고드립니다.

 

 

 

  1. 나는 특정한 주제에 관해 매우 잘 알고 있다.
  2. 나는 단순화하지 않으며, 모든 것을 복합적으로 생각한다.
  3. 나는 순진, 천진난만, 고지식 하다.
  4. 나는 거짓말을 잘 못한다.
  5. 내가 다른 행성에서 왔거나, 잘못된 곳에서 살고 있다는 기분이 든다.
  6. 나는 고립감, 외로움을 느낀다.
  7. 나는 집착, 과한 관심 등으로 나의 과한 감정이나 감각으로부터 벗어난다.
  8. 나는 또래보다는 나보다 나이가 더 많거나 어린 사람들과 친구가 된다.
  9. 나는 또래 친구들의 스타일, 패션, 태도, 관심사, 행동 (때로는 말투)를 흉내낸다.
  10. 나는 숫자에 강하다 (규칙, 계산, 목록, 시간 등)
  11. 감각 문제 (시각, 소리, 촉감, 냄새, 맛)가 있다.
  12. 불안함을 느낀다. (이유를 모른채) 친구들과의 관계가 갑자기 끝나버린다.
  13. 또는 친구들을 만드는 것이 어렵다. 나는 종종 혼잣말을 한다.
  14. 나는 대화 중, 정확한 눈맞춤, 목소리 톤, 적당한 거리에 대한 규칙을 잘 이해하지 못한다.
  15. 특정한 세부 내용에 대해 놀라운 기억력을 가지고 있다.
  16. 대화는 종종 나를 기진맥진하게 만든다.
  17. 나는 책을 읽거나 다른 사람들을 연구하면서 혼자 사회적인 상호관계에 대한 부분을 연습했다.
  18. 내가 대화를 할 수 있는 “유전자”나 생각하는 필터를 갖지 못하고 있다는 기분이 든다.
  19. 다른 사람들과 대화할 때, 주변 소음을 무시하는 것이 어렵다.
  20. 내 유머는 종종 별나거나, 이상하거나, 부적적하거나, 또는 다른 사람들의 유머와 다르다고 느껴진다.
  21. 어렸을 때, 언제 내가 말하는 차례인지 알기가 어려웠다.
  22. 집에 손님이 찾아오는 것은 (가족이라고 하더라도) 두려움으로 다가온다.
  23. 두려운 일이 아니라는 것을 논리적으로 알더라도, 불안하다.
  24. 나는 달력에 표시된 행사나 약속을 보면 두렵다.
  25. 하루종일 혼자 있으면 평안이 찾아온다.
  26. 사람들이 많은 백화점, 헬스클럽, 극장을 싫어한다.
  27. 다른 사람들의 시각이나 의견, 언어를 기반으로 나의 관점이나 행동을 적용시킨다.
  28. 잠에 들 때, 소리, 촉감, 온도, 냄새 등에 민감해진다.
  29. 10대 이전, 또는 누군가 지적하기 전까지 위생, 복장, 외모에 관심을 가지지 않았다.
  30. 본인이 어떻게 생겼는지 인식하는데 어려움을 겪는다 또는 가벼운 안면인식장애 (얼굴을 인식하거나 기억하는데 어려움)을 가지고 있다.
  31. 실제 나이보다 정신연령이 어리다고 느낀다. (영원히 12세에 머무는 것 같다.)
  32. 다른 사람들이 항상 정직하지 않다는 것을 깨닫는데 어려움을 겪었다.
  33. 약속 시간, 숫자, 날짜 등이 헷갈린다.
  34. 어렸을 때, 매우 솔직하고 정직하게 이야기했다.
  35. 감정이 매우 극심하지 않는 한, 어떤 감정인지 정의하기가 어렵다.
  36. 단어의 어원, 역사적인 사실의 기원, 원인, 기초 등을 배우는 것이 좋다.
  37. 한 단어에 여러 의미가 있으면 헷갈린다.
  38. 댄스 스텝, 에어로빅 동작, 요가 수업에서 지시를 따라하는 것에 어려움을 겪는다.
  39. 짝짝이 양말을 신거나, 블라우스 단추가 잘못 끼워진 상태에서 집을 나간다. 또는 난독증이 있다.
  40. 패턴 (규칙)을 쉽게 알아차린다.
 

 

 

 

BJ유혜디 해킹으로 나체 사진 유출, 방송 중단

BJ유혜디는 아프리카 TV와 유튜브에서 활동 중인 인터넷 방송인으로, 스마트폰을 몇 차례 해킹당하여 개인정보가 유출되는 사고를 겪었다고 합니다. 개인정보 뿐만아니라 나체 사진도 유출되었

infomega.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