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및 후기

[대전 맛집]쉑쉑버거 후기[대전 타임월드점]

by 모리크넘 2021. 3. 1.

쉑쉑버거 후기

대전 둔산동 갤러리아백화점에 입점한 쉑쉑버거를 다녀왔습니다.

언제 한번 가봐야지 가봐야지 하며서 차일피일 미루다 주말에 시간이 비어 다녀오게되었네요...ㅎㅎ

대부분 서울 등 수도권에만 밀집해 있었는데 어느순간 광역도시에도 하나둘씩 생겨나더니 대전에도 입점을 했네요!!

일단 방문 시간은 주말 오후 4시쯤이였는데, 약간의 웨이팅이 있었지만, 패스트푸드점 답게 줄이 금방금방 줄어들어 생각보다 오래 웨이팅하지는 않았습니다.

 

 

 

쉑쉑버거 맛 평가

일단 제가 먹어본 버거는 스모크쉑버거와 일반 쉑버거였습니다.

스모크쉑버거는 훈연한 베이컨이 추가로 들어가 있는 메뉴였는데 생각보다는 짠맛이 있어 술과 함께 먹으면 좋은 안주라는 느낌이 들었고, 일반 쉑버거는 버거킹과 별반 다르지 않는 맛이였네요ㅋㅋㅋ

하지만 가격은 버거킹과 몇배나 차이가 나서 솔직히 돈이 아깝다는 생각이 들긴 했습니다.ㅠㅠ

  • 가격 : 스모크쉑버거(8,900원), 쉑버거(6,900원)

 

스모크쉑버거

 

 

 

쉑버거
쉑버거

 

쉐이크 전문점에 왔으니 버거뿐만아니라 쉐이크도 바닐라와 딸기만 각각을 시켜서 맛을 봤습니다.

쉐이크는 맛이 좋네요~달고 부드럽고 적당히 시원하고 맛이 좋았어요 ㅎㅎ

음료는 대 만족이였습니다~버거에 늘 콜라 등을 마셨는데, 쉐이크와 먹으니 좀 더 색다른 맛이였네요

  • 가격 : 프라이(3,900원), 치즈프라이(4,900)

 

프라이
프라이

 

쉑쉑버거 총평

버거는 가까운 버거킹이나 KFC를 이용하는게 나은 것 같습니다...ㅋㅋ 가격만 비슷하면 자주 사먹어도 괜찮을 맛이긴 했지만, 가격이 너무 높아 자주 사먹기는 부담되네요. 버거 2개, 쉐이크 2개, 감자 2개 시켰는데 3만원이 훌쩍 넘어버리더군요...ㄷㄷ 다만 인근 지나갈 일이 있다면 쉐이크 정도는 테이크아웃해서 사먹을 만한 것 같습니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