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동균 결혼 소식
개그맨 겸 배우인 서동균이 5월 15일 결혼을 했습니다. 배우자는 10살 연하이며, 첫 결혼입니다^^ 서동균은 KBS 공채 13기 개그맨이지만 현재는 미역국 사업을 하고 있으며, 51세라는 많은 나이에도 10살 연하인 신부와 결혼을 화제를 낳고 있습니다.
1. 개그맨 서동균
혹시 개그맨 서동균의 아버지에 대해 아시나요? 서동균의 아버지는 원로 코미디언 고 서영춘의 막내아들이라고 합니다. 서동균은 KBS 공채 13기 개그맨이며, 함께 합격한 동기로는 박준형, 임혁필, 김현기, 박성호, 이승환 등이 있고, 개그콘서트에서는 주로 박성호와 함께 호흡을 맞췄습니다.
개그콘서트에서 박성호와 함께 진행했던 로보캅으로 99년 말에서 2000년 초까지 약간의 인기를 얻었으나, 이후 방송에서 별다른 활약을 볼 수 없었습니다. 개그맨 서동균은 2004년 뮤지컬 배우로 전업을 하였고, 작품 제작에도 참가하였으나, 현재는 미역국 사업에 전념하고 있었습니다.
(1) 서동균 이력
- 이름 : 서동균
- 신체 : 183cm, 79kg
- 가족 : 아버지 서영춘, 누나 서현선
- 데뷔 : 1997년 KBS 13기 공채 개그맨
- 종교 : 불교
- 학력 : 남대문중학교, 광운공고, 광운대 전기공학과
- 출연 : 개그콘서트, 웃음을 찾는 사람들, 한밤의 TV연예, 뮤지컬 배우 등
(2) 서동균 미역국
현재 서동균은 음식점 개인 사업을 하고 있는데요. 바로 미역국 사업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알아본 바에 의하면 수원시 광교에 위치한 광교 맛집으로 ㅂㄷ미역이라고 하네요^^
2. 서동균 결혼 소식
서동균은 예능 프로그램인 '1호가 될 순 없어'에 출연하여, 박준형, 박성호와 이야기를 나누며, 결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서동균은 올해 51세이며, 방송에서 별로 불러주지 않아 최근에는 음식점 개인 사업인 자영업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장사가 끝나면 할일도 없고 마음도 허하고 해서 동네 펍 사장님을 통해 소개팅으로 지금의 신부를 만났다고 합니다.
처음부터 얘기가 잘 통했으며, 여자 친구는 쇼핑몰 CEO라고 합니다.
방송에서 서동균은 출연한 유부남에게 분가와 2세 계획 등에 대해 물으며 결혼에 들뜬 모습을 보였습니다.
방송에서 서동균은 아버지를 회상하며, "아버지가 엄청 보수적이었다. 항상 새벽에 가족회의를 했다. 밤늦게 오시면 아버지 차는 통금이 패스였다. 밖에서 빵빵하면 내가 차고를 열었다"라고 말하며 "아버지가 아이스크림 같은걸 엄청 사 오셨다. 그럼 오 남매가 앉아서 아이스크림을 먹으면서 회의를 하는 거다. 첫째부터 나와서 장기자랑을 하고 장기 자랑이 맘에 들면 용돈을 2만 원씩 주셨다" 추억을 되새겼습니다.
서동균이 분가에 대해 고민하는 부분에서도 "어머니가 마흔 일곱에 혼자가 됐다. 아버지가 쉰여섯에 돌아가시고 오 남매를 혼자 돌보셨다. 대외적으로 '누구의 아내'라는 게 너무 드러나서 재혼도 못했다"며 "아버지가 벌어놓았던 돈을 쪼개서 대학을 다 보냈다. 그게 마음에 응어리가 많다"라고 결혼 후 어머니가 혼자 계실 것을 걱정하는 효심 깊은 아들의 모습도 보여주었습니다.
서동균 결혼 소식을 개그맨 동기인 박준형은 SNS를 통해 전달했으며, 임하룡, 김학래, 김수용 등 개그맨 선후배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박준형은 "동균이형 잘 살아"라며 "우리 동기 마지막 한 남자 드디어 가네요 하하하, 묵은 청소를 끝낸 기분이랄까"라고 서동균 결혼 소감을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