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질 여배우 진아림 사건 정리
여배우의 갑질을 폭로했다는 이유로 서울 한복판에서 한 남성이 무차별하게 폭행을 당하는 사건이 벌어졌습니다. 남성은 여배우가 조폭을 사주해 본인을 폭행했다고 주장하고 있는데요. 해당 사건 관련하여 갑질 여배우는 누구이며, 어떤 갑질을 했는지 등에 대해 정리해보겠습니다.
목차
- 갑질여배우 폭행사건 정리
- 갑질 여배우 폭행 사건
- 여배우 갑질 내용
- 갑질 여배우 폭행 이유
- 갑질 여배우 정체 및 사진
- 진아림(박세미) 정보
- 진아림(박세미) 사진(화보)
1. 갑질 여배우 폭행 사건 정리
갑질 여배우 폭행 사건
5월 28일 새벽 3시 서울 청담동 공원 앞 00초등학교 인근에서 팔에 문신이 있는 남성으로부터 차량에 탑승한 피해자가 무차별적으로 폭행을 당합니다. 폭행은 옆자리에 탄 지인이 신고하여 경찰이 출동하기까지인 20여분 동안 계속 되었는데요. 가해 남성들은 피해자의 차량을 앞뒤로 둘러싸고 피해자가 탑승한 차량을 통해 마구잡이로 폭행을 했다고 합니다. 피해자는 폭행을 사주한 인물로 전부터 알고 지내던 여배우를 지목했는데요. 그 이유는 피해자가 SNS에 해당 여배우에 대해 갑질한 내용을 폭로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여배우 갑질 내용
여배우의 갑질을 폭록한 이유는 피해자의 친구 가게(클럽)에 연예인 협찬이 있느냐 없느냐 물어보고, 왜 다른 가게는 연예인 협찬을 해주는데 이 가게는 연예인에게 별도 테이블을 주지 않느냐, 왜 공짜 술을 주지 않느냐 라며 갑질을 했다고 합니다. 이에 피해자는 이러한 여배우의 갑질 내용을 SNS 상에 올리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에 격분한 갑질 여배우는 피해자에게 전화를 계속 걸어왔고, 위치를 물었다고 합니다. 이에 피해자는 현재 위치를 알려주게 되었으며, 이후 약 20분 많이 팔에 문신을 한 남성들이 차량을 막아서며 무차별적으로 폭행을 저질렀다고 하네요.
현재 피해자는 귀를 집중적으로 맞아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으며, 당시 당했던 폭력으로 지금도 극심한 공포와 불안에 떨고 있다고 합니다. 이와 관련하여 해당 여배우는 본인은 가까운 지인에게 가해자가 SNS상에 올린글에 대해 억울하다는 입장만을 얘기했을 뿐이며, 조폭을 통해 폭행을 지시한 적은 없다고 억울함을 토로하고 있습니다.
해당 여배우는 가해자 동생들에게 피해 남성으로부터 협박을 당하고 있어, 무섭다고 이야기 했다고 하네요. 이에 격분한 가해자 동생들이 피해 남성을 찾아가 20분 이상을 폭행하게 된 것이구요.
직접적으로 폭행을 하라고 했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정황상 폭행 교사 혐의는 피하지 못할 것 같네요.
갑질 여배우 폭행 이유
최초의 사건 발달은 SNS상에 올린 고급 승용차 사진 때문인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벤틀리, 아우디 등 고급 승용차를 탑승한 모습의 사진을 올렸는데, 팬이라는 분이 SNS상으로 본인의 차가 더 좋은 차고, 비싸다라며 시비를 걸어왔다고 합니다. 이에 해당 여배우는 이상한 사람이라고 생각해 차단을 했고, 그 후 시비를 걸었던 팬은 갑질 여배우가 마약을 하고 감옥을 다녀왔으며, 어린시절부터 본인과 교제해왔다라는 등 명예훼손과 허위사실을 유포하고 다녔다고 합니다. SNS 상으로 답장을 몇번 해준 것 뿐인데 마치 자신과 아는 사람인 것 처럼 행세를 하며 허위사실을 유포했다는 것이지요. 또한 갑질 여배우는 본인에게 광고 제의가 무수히 많이 들어오기 때문에 공짜술이나 테이블 등 클럽에 협찬을 요청할 사람이 아니다라고 하며, 이와 같은 허위사실에 대해 경찰서에 고소한 상태라고 합니다.
갑질 여배우는 허위사실을 유포한 팬에게 전화를 걸어 나를 알지도 못하면서 왜 그러냐라고 따지지 상대방이 일방적으로 욕을 하고 성희롱을 하며 살해협박을 했다고 합니다. 이에 갑질 여배우의 13만 펜페이지에 해당 내용을 올린 후 도움을 요청했고, 이를 알게된 팬이 본인이 가서 잘 얘기하고 오겠다라고 하였고, 결국 폭행 사건이 발생하게 된 것입니다.
갑질 여배우 증언에 따르면 폭행을 당했다는 피해자는 당시 음주상태였으며, 경찰이 제대로 수사하지 않았다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좋게 얘기하러 간 것이고, 쌍방간에 발생한 폭행사건인데 일방적으로 몰아세우니 억울하다는 입장입니다.
2. 갑질 여배우 정체 및 사진
식당에서 갑질을 하고, 조폭을 동원해 지인을 폭력을 교사한 혐의로 지목된 갑질 여배우는 바로 진아림(박세미)입니다.
현재 배우 진아림(박세미)은 폭행 사건 관련하여 일체를 부인하고 있는데요. 31일 진아림 개인 SNS를 통해 명예훼손죄와 허위사실 유포죄, 협박죄가 얼마나 무서운지 보여주겠다라고 하며 적극적인 법적 대응을 시사하고 있습니다.
진아림(박세미)은 극성팬이 갑질 여배우 정체 관련하여 폭로하겠다는 협박을 하면서 금전을 요구했고, 돈을 안주면 허위 기사를 띄운다고 했는데, 실제로 허위기사가 났다며 본인과 이일은 무관하다는 입장을 고수하고 있습니다.
진아림 정보
- 본명 : 박세미
- 신체 : 169cm, 49kg
- 학력 : 한양대학교
- 데뷔 : 2012년 FashoinN 사심연구소
- 출연 : (예능프로그램) 사심연구소, (뮤지컬) 사랑을 이루어 드립니다, (영화) 엄마없는 하늘 아래
- 수상 : 2019 국제광고 피팅모델 슈퍼스타 선발대회 금상, 2019 대한민국 국민대상 표창, 2017 대한민국문화예술대상 방송 연예인부분대상 등 수상
진아림 사진(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