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및 후기

[충북 청주 맛집] 잇플레이스720[청주 피자 맛집]

by 모리크넘 2021. 3. 12.

안녕하세요. 오늘은 충북 청주에서 피자로 유명한 맛집에 다녀온 후기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바로 충북 청주시 흥덕구 강내면에 위치한 '잇플레이스720'이며, 피자와 커피가 유명한 청주의 맛집 중에 하나입니다.^^ 강내 우체국 지나서 바로 있습니다. 여기는 찾아갈 때마다 위치가 약간 헷갈리는 게 간판이 잇플레이스720으로 크게 쓰여 있는 것이 아니고... pizza, coffee라고 크게 쓰여 있습니다ㅋㅋㅋ 잇플레이스만 찾고 가시다가 실수로 지나칠 수 있으니, 피자와 커피라는 입간판을 보시고 진입하시면 됩니다. 

 

 

잇플레이스720 정보

  • 이름 : 잇플레이스720
  • 전화 : 043-233-3379
  • 주소 :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강내면 가로수로 560 지번(탑연리 158-12)
  • 영업시간 :매일 10:00~22:00 매주 토요일 휴무 / 마지막 주문 저녁 8:00
  • 가격 : 변동(대략 메뉴 당 1~2만 원대)

 

 


잇플레이스720 음식-깔조네

잇플레이스는 피자가 맛있기로 유명합니다. 사장님이 피자 세계대회 5위 수상한 이력을 갖고 계시다네요.ㅎㅎ 식당 안에도 보면 수상 플래카드가 크게 걸려있습니다. 식당을 방문하시면 꼭 확인해보세요!! 이 식당의 특징이 이탈리아 피자를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국산 밀가루로 반죽을 한다고 하네요. 확실히 식감도 쫄깃하고, 맛도 담백하니 좋았습니다.

제가 시킨 피자는 깔조네입니다. 모양이 참 특이하죠?ㅋㅋ 무슨 반달 모양같이 생겼습니다~밀가루 반죽을 해서 안에 피자 재료를 넣고 반으로 접어 화덕에 구운 피자입니다. 저 빵빵한 부위를 칼로 자르면 김이 모락모락 납니다ㅎㅎ

 

깔조네
깔조네

 

잇플레이스720 음식-화덕 크림 스파게티, 리코타 샐러드

피자와 빠질 수 없는 게 스파게티 겠죠? 화덕 크림 스파게티와 리코타 샐러드를 주문했습니다. 스파게티도 맛이 좋네요. 개인적으로 크림 스파게티에 국물이 적당히 있는 걸 좋아하는데, 이 식당의 크림 스파게티는 다 먹을 때까지 국물이 마르지 않고 촉촉하게 면을 잡아주며, 피자에도 적셔 먹을 수 있을 정도로 충분히 제공이 됩니다. 크림 맛이 부드럽고,  간도 적당해서 맛이 좋더군요^^ 느끼함을 잡아줄 샐러드는 리코타 치즈가 들어간 샐러드로 주문했습니다. 시원하고 고소한 리코타 치즈와 갖은 야채에, 발사믹 소스 등이 한데 어우르져 입안에 풍미가 느껴지는 좋은 맛이었습니다!!

 

화덕 크림 스파게티
리코타 샐러드

 

 

개인적으로 아쉬운 점이 있었다면, 평일 점심에 갔더니 대부분 비슷한 메뉴들을 드시고 계시더군요... 저는 주로 저녁에 가서 몰랐는데, 점심 특선 메뉴가 있었던 것 같습니다ㅠㅠ 12,000원으로 적혀있던데... 다음번에는 꼭!! 점심 특선으로 주문해야겠네요~~ 왠지 점심 특선이 있는 곳에서 일반 메뉴를 시키면 뭔가 비싸게 주고 먹은 느낌이 들더라고요ㅋㅋㅋ

하지만 맛과 분위기 모두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답답한 사무실을 벗어나 분위기 좋~은 곳에서 점심 식사를 하니 다시 일할 기분도 나고, 불금 기분도 한껏 나는 즐거운 식사자리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