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체크

안재현 신서유기 컴백, 이혼 사유와 여배우 진술서

by 모리크넘 2021. 5. 8.

신서유기 스프링캠프에 안재현이 복귀했습니다. 배우 구혜선과 이혼 후 오랜만에 방송에 모습을 드러낸 안재현이 기존 신서유기 멤버들과 재회하며, 반가움을 맘껏 표현했습니다. 안재현 복귀 관련하여 배우 구혜선과 이혼과 관련된 여러 사건들에 대해 정리해보았습니다.

 

 

 

신서유기 스프링캠프 안재현 컴백

오랜만에 방송에 모습을 드러낸 안재현이 과거 출연했던 신서유기에 컴백을 실시했습니다. 7일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신서유기 스프링 캠프 1회에서 멤버들 몰래 깜짝 등장하며, 멤버들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제작진은 방송 포스터 촬영에 들어가기에 앞서 "시즌 중에 잠시 부상으로 낙오하셨던 분이 돌아오신 것 같은데" 라며, 안재현의 등장을 예고했습니다. 이에 규현은 "안재현"을 외치며 설레는 마음을 표한하였고, "언제까지 텐트를 치고 있을 거야" 라며 큰소리를 내며 안재현이 등장하자 피오와 송민호는 안재현을 반갑게 맞이해주었습니다.

 

(1) 구혜선 안재현 이혼 사유

  • 배우 구혜선과 안재현이 결혼 3년 만에 이혼 소식을 전했습니다.(2016년 5월 21일 결혼)
  • 이혼 사유는 안재현이 권태기로 변심을 하였기 때문이며, 배우 구혜선은 가정을 지키고 싶어 하였다고 합니다.
  • 구혜선은 안재현이 다른 사람에게 본인을 욕한 것에 대한 배신감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 구혜선이 안재현보다 3살 연상이며, 안재현의 권태감과 바람 등이 원인이 되어 이혼 배경으로 사료됩니다.

(2) 유튜버 이진호 폭로

  • 안재현의 신서유기 복귀에 앞서 유튜버 이진호가 본인의 채널을 통해 안재현과 구혜선의 이혼 관련된 '여배우 진술서' 관련 내용을 폭로하였습니다.
  • 여배우 진술서란 안재현과 구혜선이 직접적인 이혼 사유가 담긴 여배우의 진술서로써, 안재현이 결혼 생활 도중 다른 여성과 밀접한 접촉을 했다는 진술서로 해당 여배우가 작성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 하지만 유튜버 이진호가 확인한 결과 해당 여배우는 그런 진술서를 작성한 적이 아예 없으며, 양식 또한 일반적인 진술 소 양식이 아니다고 주상 했습니다.
  • 또한 구혜선이 안재현의 복귀에 맞춰 일부러 관련 내용을 유포한 것이 아니냐 하는 의구심을 드러냈습니다.

 

 

 

구혜선 안재현 이혼 사유 여배우 진술서 관련

유튜버 이진호의 폭로에 대해 배우 구혜선은 명백한 명예훼손이자, 허위사실 유포라며 관련 내용을 고발하였습니다.

배우 구혜선 측에서는 어떤 경로로 여배우 진술서를 유튜버 이진호가 갖고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구혜선이 보유한 여배우 진술서와 실제 동일한 내용이 맞다고 하였습니다.

그렇게 되면 안재현의 결혼 중 부적절한 이성과의 관계가 사실임이 드러나게 되는 것이죠... 이에 유튜버 이진호는 안재현에게 복수하기 위해 배우 구혜선이 일부러 관련 내용을 폭로하였다고 의구심을 드러내게 된 것이죠. 

 

배우 구혜선 측은 유튜버 이진호가 여배우 진술서가 법적 양식을 갖추지 못했다는 이유로 해당 여배우가 작성한 진술서가 아니라고 주장하며, 실제 사실을 거짓이라고 대중들에게 호도함에 따라, 구혜선이 허위사실을 유포하고, 명예훼손당했다며 법정 고발을 하게 된 것입니다.

 

배우 구혜선은 2021년 5월 7일 유튜버 이진호를 명예훼손으로 형사고소장을 제출하였습니다. 또한 법정대리인을 통해 해당 진술서는 진본이 맞으며 본인의 오랜 친구이자 동료가 작성해준 사항으로, 과거 힘겹게 이혼 소송을 하고 있던 구혜선에게 보탬이 되고자 법정 출석까지 하면서 증언을 하기 위해 작성된 진술서라고 밝혀왔습니다. 다만, 소송 진행 중에 구체적인 증언의 기회도 없이 비공개 조정으로 합의로 이혼소송이 종결되면서, 여배우 진술서는 날인의 기회가 없었으며, 이에 따라 외부에도 제출된 적 없다고 했습니다. 

그런데 어떻게 배우 구혜선이 갖고 있던 원본의 촬영본 또는 복사본이 유튜버 이진호에게 들어가게 된 것일까요? 여러 가지 의구심이 들지만 일단 원본임에는 틀림없어 보입니다.

 

 

 

구혜선 안재현 모든 걸 용서

최근 복귀한 안재현에게 악영향을 끼치게 할 목적으로 여배우 진술서를 유출했다는 의혹에 배우 구혜선은 입장을 밝혔습니다. “보수적 윤리관을 가지고 결혼했기 때문에 지난해 개인적 일들로 배신감을 느껴 이성적 판단을 하지 못하고 상대를 너그럽게 이해해주지 못했다”라고 말하며, “지금 와서 생각해보면 감정적으로 행동했던 일들이 그보다 더 수치스럽다. 다만 다시 글을 적게 된 이유는 내 친구라는 이유만으로 친구가 피해를 받는 상황을 원하지 않기 때문”이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친구를 보호할 의무가 있기 때문에 최근 출연한 방송에서도 ‘친구는 비밀로 하고 싶다’ ‘연예인 친구가 없다’고 말한 적이 있었다. 이번 일로 친구가 불이익을 받지 않았으면 하는 바람이다. 진심으로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다”라고 말하며 진술서를 써준 친구에게 미안함을 표현했습니다.

 

전 남편 안재현에게는 "이미 모든 것을 용서했다"라고 말하며, “많은 일 전부가 나 한 사람이 한 인간으로 성장하기 위해 벌어진 일이었다고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있다”며 “그분에게도 시작하는 일들에 대해 격려해주고 품어주시길 바란다”라며, 전 남편 안재현에게 용서와 격려의 메시지를 남겼습니다.

 

 

 

의도치 않게 밝혀진 여배우 진술서로 인해 배우 구혜선은 진술서를 써준 본인에 친구와 전 남편 안재현 모두에게 피해가 발생하게 되었습니다.

연예인의 삶이란 참으로 힘들어 보입니다. 개인적인 아주 내밀한 사항까지도 이렇게 대중에게 공개되어버리니, 그 스트레스와 부담감이 정말 클 것 같네요.

배우 구혜선은 부디 현명하게 잘 대처하시어 법적인 문제 등 잘 해결하시기 바라며, 최근 과거 출연한 신서유기에 복귀한 안재현도 힘내서 파이팅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