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체크

박수홍 음성판정, 방송 중단?

by 모리크넘 2021. 4. 30.

연예인 박수홍이 코로나 19 검사에서 음성 판정을 받았다고 하네요. 최근 JTBC 알짜 왕 방송 녹화에 출연했던 조향기 배우가 코로나 19 확정 판정을 받아, 함께 촬영했던 제작진과 출연진들 모두 코로나 19 검사 결과를 받았다고 합니다.

 

 

 

 

 

 

 

박수홍 음성판정

JTBC 알짜 왕 방소에 출연했던 박수홍과 박지윤, 이상훈 등 많은 출연진과 제작진들이 모두 코로나 19 검사를 진행했으며, 다행스럽게도 배우 조향기 씨를 빼고 나머지 전원은 음성 판정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나마 천만다행이라고 볼 수 있네요.

 

박수홍 근황

최근 박수홍은 형과의 재정적인 불화설, 결혼 문제 등으로 인한 가족 간의 불미스러운 일 등이 지속 언론에 이슈화 되어 마음고생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형과는 법적인 싸움도 진행하고 있다고 소식을 전해드렸는데, 이렇게 코로나 19 검사까지 받게 되다니...박수홍씨 개인은 매우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을 것 같네요. 최근에 박수홍씨 여자친구 관련된 내용도 기사화되면서 심적으로 많이 힘드셨을것 같습니다. 그나마 천만다행히도 음성판성을 받았다니...진심으로 다행입니다.

 

 

 

 

 

 

박수홍 자가격리

코로나19 검사 결과 음성으로 나왔지만, 감영병에 관한 법률과 지침에 따라 박수홍 씨는 자가격리에 들어간다고 하네요. 자가격리에 들어가게 되면서 5월 3일까지는 방송을 일시적으로 중단한다고 합니다. 또한, JTBC 알짜 왕 제작 관련하여 제작진은 향후 프로그램 제작 일정은 미정이라고 알려왔습니다.

 

최근 여러 개인적인 일들로 마음고생이 심했을 박수홍 씨. 음성 판정을 받아 정말 다행입니다. 자가격리 기간 동안 몸과 마음을 충분히 추스르고 좋은 모습으로 방송에서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2021.03.27 - [이슈체크] - 박수홍 나이 등 프로필과 결혼 관련 이슈

 

박수홍 나이 등 프로필과 결혼 관련 이슈

최근 개그맨 박수홍에 대한 기사와 내용이 많이 있습니다. 박수홍 하면 부드러운 이미지와 해맑은 미소가 떠오릅니다. 박경림과도 친분이 두텁고 국민들에게도 좋은 이미지를 갖고 있는 개그맨

infomega.tistory.com

 

2021.03.29 - [이슈체크] - 박수홍 입장문 전문

 

박수홍 입장문 전문

지난번 박수홍 결혼과 가족사에 대해 포스팅해드린 바 있습니다. 30여 년 동안이나 연예계 생활을 착실히 해 왔는데 현재 박수홍에게 남은 것은 하나도 없다고 하네요. 모두 다 친형과 형수, 그

infomega.tistory.com

 

댓글